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의 말이다. 서울=뉴시스 문성대 기자 =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안토니오 콘테 감독을 영입해 분위기 쇄신에 나섰다.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토트넘 훗스퍼 사령탑 데뷔전에서 공격진 구성을 어떻게 할지 관심이 쏠리는 중이다.토트넘은 11월 5 . 율리안 나겔스만(34·독일) rb라이프치히(독일) 감독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던 토트넘의 신임 감독 후보에 또 다른 사령탑이 급부상했다. 손흥민(29, 토트넘 홋스퍼)이 안토니오 감독에게 첫 골과 승리를 선물했다.
현재 감독은 안토니오 콘테이고, 주장은 위고 요리스, 부주장은 해리 케인이 맡고 있다. 손흥민(29)의 소속팀인 토트넘의 새 사령탑으로 안토니오 콘테(52·이탈리아)의 선임 가능성이 높아졌다. 서울=뉴시스 문성대 기자 =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안토니오 콘테 감독을 영입해 분위기 쇄신에 나섰다. 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의 말이다. 손흥민, 콘테 감독 토트넘 데뷔전에 첫 골 선사 (서울=연합뉴스) 손흥민이 신임 안토니오 콘테 감독에게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부임 첫 골을 선사 . 2일 영국 bbc 등 현지매체들에 따르면 토트넘 . 콘테 감독은 토트넘과 계약하기 전 인터밀란(2019년 5월~2021년 5월)을 맡았으며, 102경기에서 승률 62.75%를 기록했다. 율리안 나겔스만(34·독일) rb라이프치히(독일) 감독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던 토트넘의 신임 감독 후보에 또 다른 사령탑이 급부상했다.
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의 말이다.
지난 6월 30일부터 팀을 이끈 .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토트넘 훗스퍼 사령탑 데뷔전에서 공격진 구성을 어떻게 할지 관심이 쏠리는 중이다.토트넘은 11월 5 . 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의 말이다. 손흥민, 콘테 감독 토트넘 데뷔전에 첫 골 선사 (서울=연합뉴스) 손흥민이 신임 안토니오 콘테 감독에게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부임 첫 골을 선사 .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47·토트넘) 감독의 입지가 불안한 가운데 새로운 차기 감독 후보군이 공개됐다. 손흥민은 5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 손흥민(29)의 소속팀인 토트넘의 새 사령탑으로 안토니오 콘테(52·이탈리아)의 선임 가능성이 높아졌다. 손흥민의 소속팀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누누 이스피리투 산투(47·사진) 감독을 끝내 경질했다. 콘테 감독은 토트넘과 계약하기 전 인터밀란(2019년 5월~2021년 5월)을 맡았으며, 102경기에서 승률 62.75%를 기록했다. 콘테 감독은 2일(이하 한국시각) 성적부진에 시달리던 토트넘의 지휘봉을 잡았다. 서울=뉴시스 문성대 기자 =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안토니오 콘테 감독을 영입해 분위기 쇄신에 나섰다. 율리안 나겔스만(34·독일) rb라이프치히(독일) 감독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던 토트넘의 신임 감독 후보에 또 다른 사령탑이 급부상했다. 2일 영국 bbc 등 현지매체들에 따르면 토트넘 .
2일 영국 bbc 등 현지매체들에 따르면 토트넘 . 콘테 감독은 토트넘과 계약하기 전 인터밀란(2019년 5월~2021년 5월)을 맡았으며, 102경기에서 승률 62.75%를 기록했다. 서울=뉴시스 문성대 기자 =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안토니오 콘테 감독을 영입해 분위기 쇄신에 나섰다. 손흥민(29)의 소속팀인 토트넘의 새 사령탑으로 안토니오 콘테(52·이탈리아)의 선임 가능성이 높아졌다. 손흥민의 소속팀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누누 이스피리투 산투(47·사진) 감독을 끝내 경질했다.
콘테 감독은 2일(이하 한국시각) 성적부진에 시달리던 토트넘의 지휘봉을 잡았다. 지난 6월 30일부터 팀을 이끈 . 손흥민은 5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47·토트넘) 감독의 입지가 불안한 가운데 새로운 차기 감독 후보군이 공개됐다. 손흥민(29)의 소속팀인 토트넘의 새 사령탑으로 안토니오 콘테(52·이탈리아)의 선임 가능성이 높아졌다. 손흥민, 콘테 감독 토트넘 데뷔전에 첫 골 선사 (서울=연합뉴스) 손흥민이 신임 안토니오 콘테 감독에게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부임 첫 골을 선사 . 손흥민(29, 토트넘 홋스퍼)이 안토니오 감독에게 첫 골과 승리를 선물했다. 콘테 감독은 토트넘과 계약하기 전 인터밀란(2019년 5월~2021년 5월)을 맡았으며, 102경기에서 승률 62.75%를 기록했다.
콘테 감독은 토트넘과 계약하기 전 인터밀란(2019년 5월~2021년 5월)을 맡았으며, 102경기에서 승률 62.75%를 기록했다.
손흥민(29)의 소속팀인 토트넘의 새 사령탑으로 안토니오 콘테(52·이탈리아)의 선임 가능성이 높아졌다. 손흥민의 소속팀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누누 이스피리투 산투(47·사진) 감독을 끝내 경질했다. 2일 영국 bbc 등 현지매체들에 따르면 토트넘 . 콘테 감독은 토트넘과 계약하기 전 인터밀란(2019년 5월~2021년 5월)을 맡았으며, 102경기에서 승률 62.75%를 기록했다. 손흥민, 콘테 감독 토트넘 데뷔전에 첫 골 선사 (서울=연합뉴스) 손흥민이 신임 안토니오 콘테 감독에게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부임 첫 골을 선사 . 손흥민(29, 토트넘 홋스퍼)이 안토니오 감독에게 첫 골과 승리를 선물했다. 콘테 감독은 2일(이하 한국시각) 성적부진에 시달리던 토트넘의 지휘봉을 잡았다. 서울=뉴시스 문성대 기자 =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안토니오 콘테 감독을 영입해 분위기 쇄신에 나섰다. 율리안 나겔스만(34·독일) rb라이프치히(독일) 감독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던 토트넘의 신임 감독 후보에 또 다른 사령탑이 급부상했다.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47·토트넘) 감독의 입지가 불안한 가운데 새로운 차기 감독 후보군이 공개됐다. 현재 감독은 안토니오 콘테이고, 주장은 위고 요리스, 부주장은 해리 케인이 맡고 있다. 지난 6월 30일부터 팀을 이끈 . 손흥민은 5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토트넘 훗스퍼 사령탑 데뷔전에서 공격진 구성을 어떻게 할지 관심이 쏠리는 중이다.토트넘은 11월 5 . 지난 6월 30일부터 팀을 이끈 . 서울=뉴시스 문성대 기자 =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안토니오 콘테 감독을 영입해 분위기 쇄신에 나섰다. 콘테 감독은 2일(이하 한국시각) 성적부진에 시달리던 토트넘의 지휘봉을 잡았다. 손흥민(29, 토트넘 홋스퍼)이 안토니오 감독에게 첫 골과 승리를 선물했다.
손흥민은 5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 율리안 나겔스만(34·독일) rb라이프치히(독일) 감독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던 토트넘의 신임 감독 후보에 또 다른 사령탑이 급부상했다.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토트넘 훗스퍼 사령탑 데뷔전에서 공격진 구성을 어떻게 할지 관심이 쏠리는 중이다.토트넘은 11월 5 .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47·토트넘) 감독의 입지가 불안한 가운데 새로운 차기 감독 후보군이 공개됐다. 지난 6월 30일부터 팀을 이끈 . 현재 감독은 안토니오 콘테이고, 주장은 위고 요리스, 부주장은 해리 케인이 맡고 있다. 2일 영국 bbc 등 현지매체들에 따르면 토트넘 . 손흥민, 콘테 감독 토트넘 데뷔전에 첫 골 선사 (서울=연합뉴스) 손흥민이 신임 안토니오 콘테 감독에게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부임 첫 골을 선사 .
서울=뉴시스 문성대 기자 =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안토니오 콘테 감독을 영입해 분위기 쇄신에 나섰다.
2일 영국 bbc 등 현지매체들에 따르면 토트넘 .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47·토트넘) 감독의 입지가 불안한 가운데 새로운 차기 감독 후보군이 공개됐다. 콘테 감독은 2일(이하 한국시각) 성적부진에 시달리던 토트넘의 지휘봉을 잡았다. 손흥민의 소속팀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누누 이스피리투 산투(47·사진) 감독을 끝내 경질했다. 손흥민, 콘테 감독 토트넘 데뷔전에 첫 골 선사 (서울=연합뉴스) 손흥민이 신임 안토니오 콘테 감독에게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부임 첫 골을 선사 . 현재 감독은 안토니오 콘테이고, 주장은 위고 요리스, 부주장은 해리 케인이 맡고 있다. 지난 6월 30일부터 팀을 이끈 . 손흥민은 5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 손흥민(29, 토트넘 홋스퍼)이 안토니오 감독에게 첫 골과 승리를 선물했다. 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의 말이다. 율리안 나겔스만(34·독일) rb라이프치히(독일) 감독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던 토트넘의 신임 감독 후보에 또 다른 사령탑이 급부상했다. 손흥민(29)의 소속팀인 토트넘의 새 사령탑으로 안토니오 콘테(52·이탈리아)의 선임 가능성이 높아졌다. 콘테 감독은 토트넘과 계약하기 전 인터밀란(2019년 5월~2021년 5월)을 맡았으며, 102경기에서 승률 62.75%를 기록했다.
토트넘 감독 : ë ìí 40ìµ ìë"ë° ë ë³´ê°íë"ê² ì¢ì? - í"¼íì¨ë¼ì¸ - ìí¨ì½"리ì - 콘테 감독은 2일(이하 한국시각) 성적부진에 시달리던 토트넘의 지휘봉을 잡았다.. 율리안 나겔스만(34·독일) rb라이프치히(독일) 감독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던 토트넘의 신임 감독 후보에 또 다른 사령탑이 급부상했다. 콘테 감독은 토트넘과 계약하기 전 인터밀란(2019년 5월~2021년 5월)을 맡았으며, 102경기에서 승률 62.75%를 기록했다. 손흥민, 콘테 감독 토트넘 데뷔전에 첫 골 선사 (서울=연합뉴스) 손흥민이 신임 안토니오 콘테 감독에게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부임 첫 골을 선사 .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47·토트넘) 감독의 입지가 불안한 가운데 새로운 차기 감독 후보군이 공개됐다.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토트넘 훗스퍼 사령탑 데뷔전에서 공격진 구성을 어떻게 할지 관심이 쏠리는 중이다.토트넘은 11월 5 .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토트넘 훗스퍼 사령탑 데뷔전에서 공격진 구성을 어떻게 할지 관심이 쏠리는 중이다토트넘은 11월 5 토트넘. 지난 6월 30일부터 팀을 이끈 .